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알림참여 > 공지사항

구립양천노인요양센터 기저귀입찰 공고

최근주 | 2012-05-11 | 조회 2785

구립양천노인요양센터에서는 2012년도 기저귀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하오니 희망업체는 접수기간 내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고 사항
① 납품 품목 :기저귀 4종(팬티특대형, 대형, 일자형, 언더웨어), 위생깔개, 물티슈   
② 입찰참가서류 접수 기한 : 2012. 05. 11(금) ~ 17(목) 18:00까지
*입찰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17:00 이전까지 도착된 입찰서류에 한함.
③ 입찰서류 제출 방법 및 접수 장소
 - 제출방법 : 내방 및 우편접수
 - 접수장소 : 서울시 양천구 신정동 산169-20번지
④ 입찰일시 및 장소 : 2012. 05. 18(금) 11:00 (본 센터 강당)
⑤ 입찰업체 선정 방법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등록을 받아 구립양천노인요양센 터에서 심의 결정하여 적격업체를 선정 개별통보.

2. 입찰 참가 자격
①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사업자등록증명원 제출)
② 2012년 현재 기준 서울시 및 경기도 소재 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③ 소정의 입찰 등록을 필한 자

3. 입찰 등록 시 구비서류
① 입찰 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② 등기부 등본(법인),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③ 인감 증명서 1부.
④ 사업자 등록증 1부.
⑤ 업체소개 및 제안서.(A4 2-3매)
⑥ 납품실적 증명서 1부.
⑦ 단가 견적서(소정양식)
⑧ 납품 품목별(기저귀 4종), 위생매트, 물티슈 샘플 제시

4. 납품 기한 : 2012. 05. 19 ~ 2013. 05. 18 5.

기타 사항
①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유의서.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물품규격서(물품사양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보도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할 것.
②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 필할 것(사용인감계 제출 가능)
③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 제출하여야 함.
④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통지.
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사무국장 방현령)에게 문의.
☏ 02-2965-1620

이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 05. 11.            

구립양천노인요양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