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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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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빨간밥차(무료급식) 급식납품업체 입찰공고

최승아 | 2012-10-30 | 조회 2712


1. 빨간밥차 확장운영에 따른 식자재업체 공개입찰 계획

2. 개 요 :
가. 공고사항 : 빨간밥차 식자재업체 선정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공산품등)
※ 지역제한 (서울, 경기 지역) 경쟁입찰
나. 계약기간 : 2012. 11. 15 - 2013. 11. 14.(12개월)
다. 연간추정예산 : 50,000,000원

3. 추진일정

공고 및 서류제출 : 2012년 10월 29일(월)~11월 5일(월)
입찰공모업체 심사 : 2012년 11월 6일(화)~11월 7일(수)
선정업체발표 및 계약협의 : 2012년 11월 8일(목)~11월 9일(금)
계약서 작성 및 체결 : 2012년 11월 12일(월)~11월 13일(화)

4. 참가서류 제출방법
- 우편접수 : 2012년 11월 5일 (월) 도착분에 한함 (담당 : 최승아)
(100-809) 서울시 중구 명동2가 1번지 가톨릭회관 4층 404호

5.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 규정
에 의한 조건을 갖춘 유자격자로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① 사업장 주요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에 위치한 업체
②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 (공산품, 양곡, 육류,계육, 야채등)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③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④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1사고 당 5억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
⑤ (소, 돼지 등 축산물)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⑥ 최근 2년 이내 납품 실적이 있는자
⑦ 전산발주가 가능한 업체
⑧ 급식위생관리 및 위생교육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⑨ 결산시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나. 구비서류
1) 급식물품 납품 참가신청서 1부. (소정양식)
2) 업체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 증명서 1부.
4) 납세(국세,지방세)완납 증명서 각 1부.
5) 보험가입관련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1부.
6)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
8) 단가 견적 품목표 1부(소정양식).
9) 업체소개서 (A4 1-2매)
10) 2012년 현재 납품실적서 1부 (반드시 제출).
11) 사업장(작업장)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사본 1부.
12) 급식납품제안서 1부 (소정양식).

6. 선정방법 및 기준
구비서류 10번,12번은 서류심사자료에 활용되오니,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현재 납품하고 있는 업체의 기관명과 기관개수를 명확히 서술하여 제출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 심사
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

7. 기타
①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숙지하고 참가
②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③ 담당자 :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02-727-2238 최승아 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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