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사진자료

HOME > 자료모음 > 사진자료

(주)커뮤니케이션앤컬처,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산하 가정폭력피해자보호쉼터 기부금 전달

관리자 | 2019-08-28 | 조회 1781

 

 

 

2019년 8월 28일 수요일 오후 3시, 가톨릭회관 4층에서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 맹서현)에서 후원해주신 기부금 500만원과 여성의류용품 등을 후원해주시는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설립 4년 만에 연매출 100억 이상을 달성한 한국 대표 온라인 커머스 기업으로 여성의 활동적이고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슬림 9, 자연주의의 완벽하고 건강한 식사 대용식 하루끼니, 생활밀착형 제품 데일리굳즈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필요한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많은 사랑을 받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평균연령 20~30대의 젊고 건강한 기업으로 여성을 위한 물품을 생산 판매하는 회사인 만큼 당당하고 자유로운 여성의 삶을 응원하는 회사의 모토에 따라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스스로의 삶을 개척해나가는 젊은 층의 여성들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에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금번 기부금과 물품은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산하 가정폭력피해자보호쉼터에서 생활하고 있는 동반자녀(여성 청소년)의 교육 및 자립을 위한 생계비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다시한번 (주)커뮤니케이션앤컬처 맹서현 대표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