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하나금융나눔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전달식'
관리자 | 2019-12-02 | 조회 1762
<하나금융나눔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전달식>
서울가톨릭여성복지회는 11월 18일(월) 하나금융나눔재단과 함께 ‘사랑의 김장나눔’ 김치전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전달식에는 황경원 대표이사 신부님과 김성훈 회장신부님, 김원호 부회장 신부님 그리고 빈민사목위원회의 나승구 신부님이 함께 해주셨고, 하나금융나눔재단의 윤종웅 상근 이사님과 담당자, 그리고 지원시설의 대표님들이 함께하여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하나금융나눔재단은 올해 처음으로 저희 가톨릭사회복지회와 인연이 되어 김장김치를 지원해주셨는데요. 앞으로도 여름과 겨울철 김장을 본 회를 통해 지원이 필요하신 분들께 전달하시겠다는 의견을 피력해 주셨습니다.
이번에 지원받은 김치는 총 800상자(1상자 10Kg)로, 빈민사목위원회 평화의 집을 통하여 300상자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산하 아동청소년, 여성, 노인, 장애인 등 다양한 분야의 50개 시설에 고루 전달될 예정입니다.
모쪼록 김장김치가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어 훈훈하게 겨울을 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해주신 하나금융나눔재단 윤종웅 이사님과 이지애 대리님께 감사드립니다.
주) 하나금융나눔재단은 2005년 설립되어 하나금융그룹 임직원과 함께 불우이웃과 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과 인도적차원의 국제구호활동을 중심으로, 물질적 지원과 사랑의 수고가 함께가는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