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부스토리

HOME > 후원안내 > 기부스토리

경동제약(주) 지원 ‘2023년 서울가톨릭사지회 직영 사회복지시설 기능보강 지원사업’ 증서 전달식

관리자 | 2023-02-15 | 조회 650

 

경동제약(주)과 (재)바보의나눔이 지원하는 ‘2023년 사회복지시설 기능보강 지원사업’ 증서 전달식이 2023년 2월 14일(화), 서울대교구청 502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전달식에는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대표이사이신 황경원 신부님과 (재)바보의나눔 우창원 신부님, 경동제약(주)의 류기성 대표님과 김경훈 대표님, 지원시설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2023년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직영 사회복지시설 기능보강 지원사업’은 2022년에 경동제약 및 재단법인 바보의나눔으로부터 지원받은 지정기탁금으로 2023년에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이를 위해 지난 2022년 10월부터 산하 직영 사회복지시설들의 기능보강사업 신청을 받아 심사를 진행하였고 최종 16개 시설이 선정되었습니다.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대표이사 황경원 신부님은 인사말을 통해 “한 두해도 아니고 10년이란 시간동안 꾸준하게 후원을 지속한다는 것이 결코 쉽지 않은 일임을 잘 알고 있다. 기업이 영리만을 추구하지 않고,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고 그들을 돕는다는 것은 결국 경동제약(주)이 하느님의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경동제약(주) 류기성 대표님은 “지원금이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되는 것 같아 마음이 뿌듯하고 따뜻하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더 많이 도와드리지 못해 송구한 마음”이라고 말하며 “경동제약의 마음과 정성이 잘 전해져 우리 이웃들이 편안한 생활을 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라고 지원 소감을 밝혔습니다.


본 사업을 통해 서울 지역의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16개소의 기능보강사업이 잘 진행되어 시설 이용인들의 일상생활이 조금은 더 편안하고 쾌적하게 개선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됩니다.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는 앞으로도 ‘선한이웃 경동제약’과 함께 이 땅의 가장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들 곁에서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