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언론홍보

HOME > 알림참여 > 언론홍보

여성의 자유와 당당함을 지지하는 브랜드 슬림9, 가정폭력 피해 여학생들에게 수익 일부 기부해…..(공감신문, 2019.08.30)

관리자 | 2019-09-02 | 조회 1795

 

 

슬림9은 모든 여성들이 불편함에서 해방되고 편안함에서 나오는 자유와 당당함을 누리는 것을 지지하며 전세계 여성들이 당당하고 자유로울 권리를 가진다는 가치 아래 30대 여성대표가 만든 브랜드이다.

슬림9 임직원 일동은 지난 28일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를 통해 가정폭력 피해 여성 청소년들에게 500만원의 현물과 500만원의 현금을 후원했으며 여성 청소년들이 슬림9 제품을 사용하면서 여성으로서 편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누리는 것을 장려하고자 기부금과 함께 물품 후원을 동시 지원하였다.

이 곳은 가정폭력피해자보호쉼터 산하의 기관으로 기관 특성상 후원금 공개 모집이 어려워 정부 지원에서 소외된 기관이라는 점에서 액수를 넘어 의미가 있는 후원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후원금은 가정폭력피해자보호쉼터에서 보호 중인 여성 청소년 가정의 자립 지원과 꿈을 이룰 수 있는데 도움이 되도록 학업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슬림9측은 “후원을 통해 자립 여건을 마련하여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학업을 계속 이어 나가 꿈을 이루고 사회의 당당한 여성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며 뜻을 전했다.슬림9의 제품들은 브랜드 가치에 부합하여 프리미엄 소재, 무봉제 방식을 사용하는 등 20~30대 여성들이 학업과 직장 모두에서 편안한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관련기사 링크 : http://m.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375601#_enliple